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알아보겠습니다.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유료와 무료로 나누어집니다. 무료번호는 114번과 080-011-6000번입니다. 유료번호는 1599-0011번입니다.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까지입니다. 빨리 상담받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.
SKT 고객센터 전화번호(핸드폰)
SK텔레콤 핸드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료번호와 유료번호가 있습니다.
무료번호는 국번 없이 114번, 080-011-6000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 유료번호는 1599-0011번입니다.
SK텔레콤 통신사의 경우 핸드폰에서 114를 누르면 통신사 고객센터로 연결이 됩니다.
고객센터 상담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까지입니다.
유료번호는 통화료가 발생합니다. 유료번호는 상대적으로 대기시간이 짧을 수 있기에 필요에 따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고객센터 단축번호
SK텔레콤 고객센터 단축번호를 알고 있으면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.
SK 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단축번호(핸드폰) | |
---|---|
0번 | 상담사연결 |
1번 | 사용요금 및 납부관련 문의 |
2번 | 요금제, 잔여기본통화, 휴대폰할부 및 선택약정 |
3번 | 데이터리필, 선물, 구독상품 및 부가서비스 |
4번 | 휴대폰결제 및 콘텐츠 이용료 확인 |
5번 | 기기변경, 분실, 정지, 인터넷TV 가입 |
6번 | T로밍 서비스 |
총 0번부터 6번까지 있습니다. 0번 상담사 연결을 보시면 세부 번호가 7개 있습니다.
전화 연결 시 1번을 누르시고 3번을 누르시면 실시간 사용 요금조회가 가능합니다.
더 자세한 세부 단축번호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SK텔레콤 전화상담 예약하기
전화로 상담하는 ARS 서비스는 원하는 시간에 핸드폰으로 전화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.
SK텔레콤은 전화상담 예약이 가능합니다.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하면 ARS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.
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아 전화가 힘드신 분들은 예약서비스를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.
SKT 고객센터 전화번호(인터넷, 집전화)
SK텔레콤 인터넷, 집전화등의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다릅니다.
전화번호는 무료전화번호와 유료 전화번호가 있습니다.
무료번호는 080-816-2000번입니다. 유료번호는 1600-2000번입니다.
상담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까지입니다.
고객센터 단축번호
SK텔레콤 고객센터 단축번호를 알고 계시면 ARS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됩니다.
더욱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SK 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단축번호(인터넷, 집전화) | |
---|---|
0번 | 상담사연결 |
1번 | 요금/납부조회 |
2번 | 이전설치 문의 |
3번 | 해지 문의 |
4번 | 고장신고 및 처리 |
5번 | 인터넷, TV 가입문의 |
6번 | 휴대폰관련 상담 |
인터넷, 집전화 관련 고객센터 단축번호는 0번부터 총 6번까지 있습니다.
전화연결 시 2번을 누르시고 1번을 누르시면 이전설치신청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.
더 자세한 고객센터 단축번호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.
전화상담 많은 요일 3가지
SK텔레콤은 전화상담량이 많습니다. 전화상담량이 많은 요일을 피해서 전화상담 하시길 추천드립니다.
전화 상담이 많은 요일 첫 번째는 매주 월요일, 공휴일 다음 평일입니다.
두 번째는 매월 요금안내서 확인 및 납부기간입니다. 세 번째는 매월 첫 번째 평일입니다.
댓글